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그 아웃하고 이 세션을 마치시려면 "OK"를 클릭해주세요


Change font size

반려견마다 필요한 영양은 서로 다릅니다

성견 관리

반려견이 다르다면 영양도 다르게

1-6년령의 반려견은 성견에 해당됩니다. 일반적으로 1~6년령의 성견들은 인, 나트륨, 단백질 및 에너지 함량을 조절하여 영양섭취를 해야 합니다.

그러나 반려견마다 필요한 영양은 서로 다릅니다. 여러분의 반려견에게 어떤 영양학적 요구량이 필요한 지 판단하기 위해 반려견의 활동수준을 평가해 보세요. 아래의 질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반려견이 사냥견, 스포츠견 혹은 작업견입니까?
  • 반려견이 매일 놀이나 산책을 하면서 적절한 운동을 하고 있습니까?
  • 반려견의 활동량이 적고 쉽게 체중이 증가하나요?

적절한 영양섭취는 구취, 민감성 피부, 민감성 위장과 같은 문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골든 리트리버, 케른 테리어, 코커 스패니얼, 닥스훈트, 퍼그, 셰틀랜드 쉽독, 바셋 하운드, 비글은 비만해지기 쉬운 품종입니다. 따라서, 반려견의 사료를 선택할 때 해당 종이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성견을 키울 때 일반적으로 우려하는 부분은 바로 신장질환입니다. 인, 단백질, 염분의 과다한 함량은 신장손상을 촉진시키며 이는 신장질환 및 사망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불균형적으로 섭취하는 다량의 인, 단백질, 염분은 모두 영양적으로 위험한 요소입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일부 사료에는 단백질, 인, 칼슘, 염분이 과다하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장을 통해 배출되는 이러한 과잉 영양분은 영양학적 위험 요소가 됩니다.


관련 제품